올바른 착용법
※ 처음에 여기 아래를 자세히 다 읽지않고..
대충 혼자 입어보면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차분히 다 본 후에 올바르게 착용해야만 합니다
1. 올바른 사이즈 선택.
보통 허리둘레로 사이즈를 정하는데,
엉덩이둘레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 보다 정확합니다.
타사제품 105 입었다고 여기에서도 105 사이즈 고르면 안돼요.
2. '음경구'에 음경을 통과시킨다.
('음경구'로부터 음경을 적당히 잡아당겨서 빼준다.)
♂♀ 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포피와 귀두 사이에 치모가 끼이지 않는 분들은 이 과정이 필요 없슴. 끼우지 말고 그냥 착용. ♂♀
3. '음경음낭 격리대'를 음경과 음낭사이에 걸치고, 음낭이 완전히 돔 내부에 들어가도록 한다.
('돔'을 외피 밖에서 잡아 좌·우·상·하로 흔들어 주고, '외피'와 '음경음낭 격리대'사이에 손을 넣어 '음낭노출·돌출구'로부터 음낭을 잡아 좌·우·상·하로 적당히 당겨, 음낭이 돔 내부에 다 들어가게 한다.)
잘 착용하면 음낭이 '음낭노출·돌출구'로부터 나와 약간 부푼 듯이 돌출돼야 한다.
※ 이때, 플라스틱과 손톱 사이에 음낭이 꼬집히면 깝짝 놀랄 수 있으니 천천히 주의하고 숙달하세요. ※

음낭 옆부분이 덜들어간 경우

음낭 아래 요도부분 덜들어간 경우
4. 돔의 양 옆 곡선이 서혜부에 밀착이 안됐다는 것은 너무 올려서 착용했다는 뜻입니다. '돔'이 거의 하방에 위치하게 내려서 착용한다.
('요도압박 방지홈'이 있지만, 너무 위로 착용하면 전립선 및 근위 요도가 눌려 불편할 수도 있다.)
5. 소변 시에는 음경만 꺼내든지, 아니면 다 내리고 소변 후 다시 착용하든지 한다.
※ 뭔가 편치 않으면 참지 말고,
돔의 위치조정이나 음낭이 돔 내부에 다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여 올바르게 재 착용한다.
6. 신개념이라 처음엔 착용법 숙달 및 적응기간이 요할 수도..
FAQ
Q: 딱딱한 것이 불편하지 않나요?
  A : 손가락 힘으로 눌려질 정도 탄성이 있어서 걱정은 없습니다. 잘 착용해서 정위치에 있으면 오히려 편안합니다.
Q: 앞으로 너무 튀어나와 보이지는 않나요?
  A : 돔은 전방이 아니고 거의 하방에 있어서 앞으로 돌출돼 보이지 않습니다.
Q: 세탁기에 넣어도 돼요?
  A : 손빨래든 세탁기든 다 좋은데 40도 초과 물로는 변형 위험이 있어서 미지근한 물에 세탁하세요.
열건조기는 금지입니다.
Q: 반품, 교품은 가능한가요?
  A : 확인된 생산 불량은 교품 가능하고, 그 외에는 속옷 특성상 반품금지입니다.